본문 바로가기
관련서적

아내의 쇼핑목록에서 투자를!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 피터린치

by Windy 2021. 4. 24.
반응형

"생각없이 읽다보면 재미있는 금융지식"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1957015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투자자 ‘피터 린치’가 쓴 주식 투자의 고전!이 책은 월가의 전설적인 인물 피터 린치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1989년에 출간했던 《월가의 영웅》최신 개정판이다. 월가

book.naver.com

 

저는 3년째 주식투자를 해오고 있는데요.!

저에게 투자관을 심어준 중요한 책 중 하나 입니다.

주식의 고전서로도 인기가 많죠!

 

주식의 대가라고 불리는 피터린치의 투자 철학에 대한 책인데요.

저는 피터린치의 투자철학을 아직도 주식투자에 이용하고 있답니다.!

 

피터린치는 아내의 장바구니에서 주식을 살 목록을 정했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대중의 판단을 읽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투자해서 수익을 벌었던 

'씨에스 윈드'윈드라는 종목이 있었습니다.!

뉴스에서 북유럽에서 해상풍력 타워 건설에 대해서 자주 언급이 되어 주식을 리서치 해보니까

씨에스 윈드가 1위 기업이었더라구요.!

 

당시, 저에게 많은 돈을 안겨 주었습니다.!

 

최근에는, 레깅스가 필수 아이템이 되면서

스판덱스 소재가 엄청 핬했는데요..!

 

스판덱스 제조업체인 효성티앤씨가 엄청 혜택을 보았죠...!

 

하지만, 아쉽게도 저는 놓쳐서 효성티앤씨를 사지는 못했어요 ㅠㅠ..

 

 

이렇게! 주변에서 투자아이템..!을 잘 찾아보면 수익을 안겨다 줄지도 몰라요.!

 

피터린치의 철학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